반응형
10대들의 장난이 도를 넘었다.

평택에서는 무면허운전으로 과속하던 10대 5명 중 4명이 죽고 1명이 의식이 없는 상태다.

불행중 다행히도 사고를 일으킨 장본인들 외에는 추가로 사상자가 발생하지는 않았다.

다만, 충돌로 인해 렌터카가 완파되고 주변기물들이 크게 파손되었다.

이런 경우에 음주가 있었다면 심신미약으로 형이 감경되지 않을까?

어쨌든 무면허운전자에 차를 렌터해준 렌터카 업체도 잘못을 피할 수 없게 되었다.

반응형

노루오줌 풀
국내도서
저자 : 김남구
출판 : 시문학사 2004.03.15
상세보기

Posted by neodalo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