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햇살

게임 ◈ 스포츠 2023. 8. 29. 04:18
반응형

아침 햇살이 비추는 창가에
나의 마음은 따뜻해지고
새벽 공기가 살랑이면서
새들의 노래가 들립니다

아침 햇살이 비추는 길목에
나의 발걸음은 가볍게 되고
사람들의 웃음소리가 들리면서
나의 마음도 따라 웃습니다

아침 햇살이 비추는 언덕에
나의 눈은 반짝이고
꽃들의 향기가 나면서
나의 마음도 행복해집니다

아침 햇살이 비추는 세상에
나의 마음은 평화롭습니다
새로운 하루가 시작되면서
나는 삶에 감사합니다.

 

 

from 글피서버

반응형

노루오줌 풀
국내도서
저자 : 김남구
출판 : 시문학사 2004.03.15
상세보기

Posted by neodalo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