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본이 주변국의 도움을 거절하고있다


NGO에서 보낸 담요는 가로세로 80센티 이상되는 것만 받고 있다


필리핀과 태국은 구조견을 보내려다가 검역이 1개월이 더  걸린다는 얘기를 듣고 멈추었다


태국은 쌀을 보내려다가 "외국쌀 싫어요" 하는 통에 멈추었다


한국은 식료품을 보내려다 식품검역건이 번거로워 거부의사를 받았다


주변국의 의사들도 외국인 의료행위 관련 법률에 묶여 멈추었다


주변국의 자원봉사자들은 구호면허증 미소지로 멈추었다


싱가포르는 식료품을 보내려다 일본정부와 8일간 협의를 했다


유럽연합도 구호품을 준비했다가 지연됐다


중국의 의료선은 국가안보를 이유로 거부됐다


이상 [아시아투데이 기사] 인용


---------------------------------


이것들은 도와준대도 난리다


어쩌란 말이냐..


반응형

노루오줌 풀
국내도서
저자 : 김남구
출판 : 시문학사 2004.03.15
상세보기

Posted by neodalo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