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슐랭은 다를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았다.

부산에서 단 한번 먹었던 그 돼지국밥을 기대했으나, 미안하다.

그런거 기대하면 안된다는 거 사실 알고 있었다.

사실 서울에서는 부산의 그 돼지국밥을 먹을 수 없다.

수 곳의 식당을 찾아다녀보고 인천도 가 보았지만 그 그윽하고 진한 향과 맛은 아니었다.

여기도 좋은 식당이지만 내가 찾던 그런 곳은 아니었다.

그래도 어른들 모시고 한번쯤 더 올 수 있는 맛집이다.

미슐랭이다.

그렇다 미쉐린 타이어에서 찾아다닌다는 세계의 맛집이다.

별은 어딨는지 모르겠다.

메뉴는 다음과 같다.


아.

어딘지 말을 안했구나.


광화문 국밥이다.

광화문은 골목골목에 맛집이 숨어 있으니 잘 찾아봄 직 하다 .

반응형

노루오줌 풀
국내도서
저자 : 김남구
출판 : 시문학사 2004.03.15
상세보기

Posted by neodalo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