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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센터 매니저 - 업무총괄 협력업체직원
인바운드 - 고객이 전화나 팩스를 통해 콜센터에 접촉하여 상담원에게 서비스를 제공받는 것
아웃바운드 - 상담원이 전화,팩스를 통해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것
캠페인업무 - 사전에 정의된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아웃바운드
최초통화해결률 - 인바운드 대비 첫 통화에 문제를 해결하는 비율
녹취 - 고객보호 및 분쟁방지를 위해 3년간 보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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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센터 매니저 - 업무총괄 협력업체직원
인바운드 - 고객이 전화나 팩스를 통해 콜센터에 접촉하여 상담원에게 서비스를 제공받는 것
아웃바운드 - 상담원이 전화,팩스를 통해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것
캠페인업무 - 사전에 정의된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아웃바운드
최초통화해결률 - 인바운드 대비 첫 통화에 문제를 해결하는 비율
녹취 - 고객보호 및 분쟁방지를 위해 3년간 보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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