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배우 안재욱씨의 음주로 인한 면허정지 처분에 이어 배우 김병옥씨가 다시 음주로 인한 면허정지에 처할 상황이 되었다

안재욱씨는 동료와 음주를 하고 휴식을 취한 후 차를 몰았는데도 혈중 알콜농도가 높아 안타까움을 샀다

배우 김병옥씨의 경우에도 대리운전을 통해 집 앞 까지 정상적으로 운행을 하고도 막판에 주차할 때 운전대를 잡아 문제가 되었다


안재욱씨 김병옥씨 모두 어찌보면 억울할 수도 있는 상황에서 일말의 변명도 하지 않았다

안재욱씨는 자숙의 의미에서 향후 스케쥴을 취소했다


이쯤되면 음주단속에 문제가 발생하고 있는 것이 아닐까?

누가 생각해도 정상참작의 여지가 있는 상황에서, 

심지어 술쳐먹고 도주한 연예인도 무죄판결을 받는 마당에 

이같은 직접적인 처벌이 너무 가혹하다는 생각이 들지 않을 수 없다

물론 음주는 살인이다

하지만, 술쳐먹고 사람죽인 수많은 인간들도 심신미약으로 용서해 준 것 처럼

때로는 

아주 가끔은 말이다

어떤 슬픈 사연에 의해 정상참작의 여지를 둘 필요도 있어보인다

반응형

노루오줌 풀
국내도서
저자 : 김남구
출판 : 시문학사 2004.03.15
상세보기

Posted by neodalos
,